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백년손님' 변정민 "최민수 아내 강주은 소개로 남편 만나"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4.19 09:03 조회 809
기사 인쇄하기
백년손님 변정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델 출신 배우 변정민이 강주은의 소개로 남편을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 녹화에는 변정민이 출연해 자신을 반하게 만든 12살 연상 남편의 매력을 공개했다.

MC 김원희가 “결혼 13년 차 두 아이의 엄마”라고 변정민을 소개하자 김흥국은 “오늘 보니까 나는 전지현인 줄 알았다”, “너무 예쁘다”며 변정민의 여전한 미모에 감탄했다.

뒤이어 토크를 나누던 중 부부의 첫 만남에 대해 묻자 변정민은 “신랑이 교포인데 최민수의 부인 강주은의 소개로 만났다”고 대답했다. 캐나다 교포인 강주은이 남편을 소개해 주었던 것.

변정민은 “처음에는 결혼할 생각이 없었지만 남편이 내가 모델인 걸 모르는 점에 끌렸다”고 말했다. 이에 패널들은 앞다투어 “몰랐을 리가 있냐”, “첫눈에 딱 봐도 모델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변정민은 “제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데 신랑이 가구 같은 것에 대해 아는 것이 많은 모습도 매력적이었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변정민의 설명에도 패널들은 “12살 연상이면 어떤 분야든 본인보다는 아는 게 많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원희가 “부부간에 사소한 일로 부딪히는 일들이 있냐”고 묻자 변정민은 “결혼 초에 많이 싸운 게 온도 차이였다”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기온이 낮은 캐나다에서 살다 온 남편은 집안 온도를 19도 정도로, 변정민 본인은 26도 정도가 알맞다고 느껴 서로의 '적정 온도' 차이가 너무 컸다는 것.

이에 패널들이 “그럼 따로 자냐”고 물었고 변정민은 그건 아니라며 “온도는 19도로 맞추고 니트나 목폴라를 입고 패딩까지 걸친 채 잔다”고 말해 스튜디오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변정민이 출연한 '백년손님'은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