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ONT 여행 토크쇼 '너의 여행을 보여줘2', 김치군 작가 출연... 캐나다 정보 소개

작성 2017.04.19 11:24 조회 400
기사 인쇄하기
법보다 화해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현대미디어계열의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가 오는 2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Travel Gallery)에서 여행 토크쇼 '너의 여행을 보여줘2' 6회를 진행한다.

이날 녹화에서는 MC 류시형, 청춘유리와 함께 여행 작가 정상구(김치군)가 출연하여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낭만이 공존하는 나라, '캐나다' 여행 정보를 전한다.

정상구(김치군) 작가는 해외여행 전문가. 50개국 300여 개 도시를 여행하면서 얻은 경험과 정보, 에피소드를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네티즌과 공유하고 있다.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티스토리 5년 연속 베스트블로거이기도 하다. 저서로는 '100인의 뉴욕 프로포즈', '여행사진의 모든 것' 등이 있다. 현재 자동차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드라이브트래블'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이날 녹화에서는 정상구(김치군) 작가가 로키산맥의 장관이 펼쳐지는 알버타부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절경으로 꼽히는 나이아가라 폭포,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인 퀘백,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옐로나이프 오로라, 대표 도시 밴쿠버와 빅토리아 등 캐나다 대표 여행지 정보와 여행 노하우를 자세히 전한다.

정상구(김치군) 작가는 "드라마 '도깨비'의 히트로 유명해진 퀘백은 캐나다 속의 프랑스로 불릴 만큼, 음식이나 언어 등 다양한 면에서 특별함이 있는 도시다. 이처럼 캐나다는 알아도 캐나다에 무엇이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다. 자연과 도시를 어우르며 경이로움부터 소소함까지 모든 걸 발견할 수 있는 캐나다 여행 정보를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6회 방청객 전원에게는 캐나다 전통 음식으로 특별 제작된 도시락이 제공된다. 방청권 구매는 더현대닷컴' (https://goo.gl/eJq2n8)에서 가능하다.

여행작가 김치군이 들려주는 캐나다 여행 이야기는 오는 20일 목요일 저녁 7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에서 공개된다. 녹화는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되며, 이후 팟캐스트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너의 여행을 보여줘' 시즌2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보며 여행 전문가의 여행 이야기를 듣는 토크 행사. MC로는 김치버스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류시형 셰프와 여행 작가 청춘유리가 호흡을 맞춘다. 격주 목요일 오후 7시 녹화.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