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안재욱, 신동엽과 노래대결 敗 “이문세에 혼났다”

작성 2017.04.21 11:15 조회 1,223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미운우리새끼' 안재욱이 신동엽과의 대결에서 노래 종목으로 패배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최근 진행된 SBS '미운우리새끼' 녹화에서 안재욱이 절친인 신동엽과 노래로 자존심 대결을 했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내가 혼났다”라고 고백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안재욱은 “예전에 신동엽과  평소 좋아하는 선배 이문세의 노래로 경쟁이 붙었고, 실력의 우열을 가리기 위해 실제로 이문세 선배님 앞에서 노래를 불렀다. 하지만 이문세 선배는 신동엽에게 손을 들어 주더라”라고 굴욕담을 공개했다.

이에 어머님들이 모두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안재욱은 과거 음반 활동과 함께 히트곡까지 보유했고,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안재욱은 “이문세 선배 앞에서 모창을 했다. 얼굴 표정까지 그대로 따라 하며 노래를 불러 오히려 혼쭐이 났다”고 설명하며 즉석에서 리얼한 이문세 모창을 재연해 폭소에 빠트렸다.

김건모의 어머니는 자칭 '개그맨 중 상위 5% 이내의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는 신동엽의 노래 실력을 궁금해하며 “신동엽이 그렇게 노래를 잘해요? 언제 한번 날을 잡아서 들어봐야겠다”고 말했고, 안재욱은 “날짜를 잡아서 들어보실 실력은 아니다”고 재치있게 대답해 넘치는 '예능 입담'을 선보였다.

선배 이문세를 뿔나게 했던 안재욱의 성대모사와 절친인 신동엽과 안재욱의 티격태격 케미는 오는 23일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