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한밤', 'K팝스타6' 준우승 퀸즈와 봄나들이 '상큼미 뿜뿜'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4.24 14:47 조회 611
기사 인쇄하기
한밤 K팝 퀸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이 'K팝스타6' 준우승에 빛나는 퀸즈(김소희, 크리샤츄, 김혜림)와의 인터뷰를 공개한다.

오는 25일 방송될 '한밤'에서는 김소희, 크리샤츄, 김혜림과의 봄나들이 현장이 소개된다. 앞서 'K팝스타6' 우승팀 보이프렌드(박현진X김종섭)와의 홍대 데이트에 이어, 이번엔 걸그룹 퀸즈가 '한밤'을 찾는다.

최근 진행된 인터뷰 촬영에서 완성형(?) 미모와 뛰어난 춤 실력으로 방송 초반부터 화제를 모은 김소희, 'Problem' 무대로 200만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기록한 러블리한 크리샤츄, 매력적인 눈웃음과 고음 보컬의 소유자인 김혜림까지, 3명의 소녀들은 야외에서 힐링 데이트를 즐겼다. 퀸즈는 자신들을 알아보는 팬들과 사진을 찍는 것은 물론, 즉석 공연과 무반주 댄스까지 선보이며 아낌없는 팬서비스를 펼쳤다.

퀸즈를 위해 준비한 깜짝 코너도 있었다. 바로 '물레' 체험이었다. 보이프렌드에 밀려 아쉽게 준우승에 머무른 퀸즈를 위해 자신만의 트로피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김소희, 크리샤츄, 김혜림 3명 모두 난생처음 빚어보는 도자기였지만 완성 후 이름까지 새겨넣어 눈길을 끌었다. 각양각색 트로피로 번외 시상식을 열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크리샤 츄는 상금을 못 받아 섭섭하지 않았냐는 물음에 “상금보다는 안마의자를 받고 싶었다”라고 나이가 무색한 고백을 하기도 했다. 과거 JYP 연습생으로 있었던 김혜림은 '트와이스로 활동하는 친구들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느냐'는 질문에 “내가 거기 있었다면 아쉬운 트와이스가 되지 않았을까”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퀸즈와의 상큼한 데이트는 오는 24일 밤 9시 5분에 방송될 '한밤'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