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김수현, 뮤비에서도 느껴지는 '진한 감성'

작성 2017.04.25 09:51 조회 314
기사 인쇄하기
김수현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김수현이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 수록곡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김수현이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련한 눈빛 연기로 눈길을 모았다.

24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김수현은 아이유와 함께 첫 만남의 설렘부터 헤어짐의 찰나까지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남녀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풋풋하게 담아낸 김수현은 보는 이를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해맑은 미소와 특유의 그윽한 눈빛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무뚝뚝한 표정으로 가사에 맞춰 이별을 고하는 듯한 김수현의 모습은 마음 한 켠에 울림을 주며 감성을 자극한다. 짧은 순간 공허한 눈빛 하나만으로도 보는 이의 감정을 흔들어 놓는 김수현의 연기력은 고도의 흡인력을 발휘하며 '역시 김수현'이라는 탄성을 내뱉게 만든다.

이처럼 풋풋한 설렘부터 달달, 아련함까지 '종합선물세트' 매력을 담은 김수현의 감성 짙은 비주얼은 '이런 엔딩'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김수현은 뮤직비디오의 짧은 장면만으로도 자신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믿고 보는 배우' 명성에 걸맞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는 김수현이 '프로듀사' 이후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선보인 결과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올해 개봉을 앞둔 영화 '리얼'에서 거칠고 강렬한 남성미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한 바 있어 영화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김수현은 현재 각종 광고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두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