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영화배우 이성민, 맨 얼굴로 ‘라디오스타’ 깜짝 방문한 이유는?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4.25 11:25 조회 3,336
기사 인쇄하기
이성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영화배우 이성민이 MBC '라디오스타' 녹화 현장을 깜짝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라디오스타' 관계자에 따르면 이성민은 영화 '보안관' 팀 응원을 위해 기습적으로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이성민의 깜짝 출연에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해진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6일 방송될 '라디오스타'는 '살아있네~ 충무로 미친 존재갑(甲)' 특집으로, 개봉을 앞둔 영화 '보안관'의 김혜은-김성균-조우진-배정남이 출연한다. 

김혜은-김성균-조우진-배정남은 영화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자리에 없는 이성민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 놓았는데, 이때 이성민이 '라디오스타' 녹화장에 깜짝 등장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

이성민은 “잠깐 앉았다 가겠습니다~”라며 자연스럽게 한 자리를 차지하며 이야기꽃을 피웠다고.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이성민으로 인해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고 녹화는 훈훈하게 이어졌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김성균은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 무당으로 출연할 당시, 실제로 접신을 할 뻔했던 사연을 공개하는 등 소름 돋았던 촬영 에피소드를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