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팬들과의 약속 지킨다"…주원, 입대 전 팬미팅 개최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4.25 14:37 조회 151
기사 인쇄하기
주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오는 5월 16일 입대를 앞둔 배우 주원이 팬미팅을 열어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

25일 주원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주원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콘서트형 팬미팅("See You Again!" Talk&Concert)을 열 예정”이라며 “팬미팅은 5월 13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팬 바보' 주원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자주 소통했고, 앞서 팬미팅을 약속한 바 있다. 이에 주원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다며 직접 팬미팅 기획과 아이디어를 제공한 것으로 알려져 남다른 팬 사랑을 또 한 번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기존과 달리 콘서트 형식으로 주원이 밴드와 함께 100% 라이브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돼, 주원과 팬들 모두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만큼 그동안 함께했던 추억들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모두가 행복한 자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원의 팬미팅의 세부일정과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고, 티켓팅은 오는 27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한편 주원은 사전제작으로 만들어지는 SBS 새 월화극 '엽기적인 그녀'에 출연한다.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