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더쇼’ 우신-소미 MC 하차 “행복한 시간들 뿐이었다” 눈물 글썽

작성 2017.04.25 20:08 조회 363
기사 인쇄하기
더쇼
더쇼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그동안 SBS MTV, SBS연예뉴스 '더쇼'의 MC로 맹활약해 온 우신과 소미가 25일 방송을 끝으로 '더쇼' MC 자리에서 하차했다.

우신, 소미는 이날 방송에서 MC 자리에서 하차하는 소감을 전했다.

소미는 “사실 오늘은 나 소미와 우신이 '더쇼' MC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날이다”라고 운을 뗐다.

우신은 “한참 부족한 내가 '더쇼' MC를 맡게 되고 행복한 시간들 뿐이었다. 나 혼자 이뤄낸 게 아닌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제작진들, 우리 소미까지 너무나 감사하다. 소중한 사람들을 만난 것 같아서 행복하다. 행복한 사람으로 남게 해 준 것은 여러분들이기에 여러분도 행복이 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부족한 오빠 잘 따라와 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소미는 “우리가 처음에 많이 못하고 어색하고 틀리고 그랬는데 귀엽게 봐줘서 감사하다. 앞으로 우리가 '더쇼'에 오면 '더쇼' 가족이니까 더 잘 챙겨주고 그랬으면 좋겠다. 앞으로 더 잘하도록 하겠다”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지난 10월 많은 기대 속에 MC에 발탁된 우신과 소미는 기대에 부응하듯 약 6개월 동안 환상적인 호흡으로 '더쇼'를 한층 더 밝은 분위기로 이끌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와 SBS연예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