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준기, 달의연인 美드라마피버 수상 소감 “정말 놀라운 뉴스”

작성 2017.04.27 09:16 조회 1,041
기사 인쇄하기
이준기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이준기가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대표해 수상소감을 전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26일(현지시각)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드라마피버(DramaFever)가 주최한 제5회 드라마피버 어워즈(The 5th Annual DramaFever Awards)의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달의 연인'이 수상한 부문은 Best Ensemble, Best Historical Drama 두 부문이다. Best Ensemble 부문은 주연 배우들의 호흡과 연기가 가장 잘 어우러진 작품에 주는 상이며, Best Historical Drama 부문은 지난해 최고의 사극 작품에게 주는 상이다. 

드라마피버 어워즈는 한 달간 약 324만 명의 투표를 받았다. 드라마피버 전체 이용자 중 80% 이상이 비아시인이기 때문에 '달의 연인'의 수상은 더욱 의미가 크다.

이에 이준기가 '달의 연인' 팀을 대표하여 제5회 드라마피버 어워즈 베스트앙상블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전 세계의 한국드라마 팬들이 보는 만큼 영어와 한국어로 소감을 보내 눈길을 모았다.

이준기는 “정말 놀라운 뉴스다. 우리 드라마팀 모두 기뻐하고 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좋은 선배님, 후배들, 스태프들과 좋은 추억과 인연을 만든 것만으로도 기뻤는데 이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준기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출연으로 아시아, 북미, 중동 등 여러 국가에서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드라마 종영 후 5개국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끝낸 후 4월 15일에 서울에서 앵콜 팬미팅까지 마쳐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드라마피버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