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태인호-전석호 등 샛별당 영화★들, 전주영화제 레드카펫 뜬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4.27 10:37 조회 306
기사 인쇄하기
태인호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연예기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태인호, 전석호, 고원희, 여민주, 조은형이 전주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

27일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소속 배우들이 27일 개막하는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흔쾌히 참석을 결정했다.

태인호는 '신세계', '국제시장, '고산자 대동여지도'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최근에는 장동건, 김명민 등과 함께 'VIP' 촬영을 마쳤다. 2016년엔 '영도' 를 통해 '부일영화상 남자신인상' 을 거머쥐며 충무로에서도 인정을 받았다.

전석호는 영화 '조난자들', '굿바이 싱글', '봉이 김선달' 등에 출연했고, 신하균과 함께한 '7호실' 과 '미쓰백' 등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허세 가득한 사기꾼 동생으로 연기 변신을 보여줬던 '작은형' 은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출품하기도 했다.

고원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초대받으며 전주영화제와는 각별한 인연을 이어나갔다. '찌라시:위험한 소문', '흔들리는 물결' 등 영화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줬던 고원희는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모' 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작품 '죄 많은 소녀' 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충무로 기대주로 촉망받는 배우 여민주는 '더 파이브', '오빠가 돌아왔다', 그놈이다'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개성있는 연기로 사랑받아 왔다. '석조저택 살인사건' 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 관계자들에게는 꽤 유명한 연기파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아가씨'로 혜성처럼 등장한 조은형은 함께 촬영한 박찬욱 감독과 김해숙, 조진웅 등 선배 배우들은 조은형의 연기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AFA 단편영화 '씨클리드' 주인공을 맡으며, 영화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오는 6월 개봉을 앞둔 영화 '하루' 에서는 김명민, 변요한, 신혜선과 함께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샛별당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이 대거 참석하는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는 27일 저녁 레드카펫 행사를 시작으로 5월 6일까지 열흘간 전주시 영화의 거리 일대에서 펼쳐진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