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정글 조보아, 生애벌레 먹방 “풀 씹는 맛이다”

작성 2017.04.28 10:23 조회 325
기사 인쇄하기
정글 조보아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정글의 법칙' 조보아가 사구벌레 먹방으로 원주민 족장에게 인정받았다.

지난 2월 진행된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 촬영에서 조보아는 수마트라의 원시 부족인 멘타와이족을 만났다. 병만족은 멘타와이족의 주식인 사구나무 채취에 나섰는데, 사구나무를 손질하는 과정에서 사구벌레를 발견했다.

이에 멘타와이족이 병만족에게 사구벌레 시식을 권했다. 그동안 '정글의 법칙'에 몇 차례 등장한 적 있는 사구벌레는 꽤 큼지막한 애벌레로 그 비주얼만으로도 여자 출연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어왔다. 정글 생존 내내 겁 없고 호기심 많던 조보아 역시 꿈틀거리는 사구벌레의 모습에 당황했다.

그러자 조보아의 동갑내기 친구, 크로스진 신원호가 먼저 자처하더니 꿈틀거리는 사구벌레를 한입에 먹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신원호의 모습에 용기를 얻은 조보아도 사구벌레 시식에 도전했다.

생 사구벌레를 입에 넣은 조보아는 언제 망설였나 싶게 벌레를 꼭꼭 씹어 먹으며 맛을 음미했고 “풀 씹는 맛이다”라며 흡족해했다.

조보아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한 번 더 사구벌레 시식에 도전했는데, 마치 과일을 먹는 듯 상큼발랄한 표정과 제스처로 차원이 다른 먹방을 선보여 멘타와이족의 족장에게 부족의 멤버로 인정받았다는 후문.

조보아의 사구벌레 먹방은 28일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