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신동엽 “유희열은 난봉꾼…짝사랑하던 여학생 뺏겼다”

작성 2017.04.28 11:00 조회 626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미운 우리 새끼' MC 신동엽이 서울대 작곡과 출신의 엘리트 이미지 유희열의 반전 과거를 폭로했다.

최근 진행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유희열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에 어머니들은 “너무 좋다”, “항상 재밌어”라며 넘치는 호감을 표현했다.

그러나 신동엽은 유희열의 1년 선배로 초·중·고등학교 동문이라고 밝히며 유희열의 과거를 낱낱이 폭로하기 시작했다.

신동엽의 말에 따르면 유희열은 학창시절 맥주로 염색(?)도 하고 오토바이까지 몰고 다닌 '날라리(?)'였다 것. 어머니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신동엽은 “유희열은 너무 변태적이다”라며 과거 학창시절 자신이 짝사랑하던 여학생을 뺏어간 유희열에게 분노해 교실까지 찾아갔던 일화를 털어놓으며, “(유)희열이가 난봉꾼으로 정말 유명했었다”고 질투 섞인 폭로 시리즈를 연속으로 터트려 유희열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유희열과 신동엽의 삼각관계를 들은 서장훈은 김건모 어머니를 향해 “신동엽과 유희열, 둘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누구냐?”고 물었고, 김건모 어머니는 오랜 시간 고심 끝에 한 사람을 골라 다른 한 사람을 절망에 빠뜨리기도 했다.

유희열이 출연하는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30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