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신정환 “복귀 결심한 이유? 성실한 아빠로 기억되고 싶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4.28 13:58 조회 462
기사 인쇄하기
신정환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7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신정환이 예비아빠가 되는 사실을 전했다.

28일 신정환은 팬카페 아이리스를 통해 “그동안 많은 복귀 소식에 기대하셨겠지만, 저 스스로도 자숙의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라는 글을 통해서 복귀를 주저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전했다.

이어 신정환은 “제가 복귀를 마음먹은 이유는, 제가 늦은 나이에 아빠가 된다는 사실에 참 많은 생각을 했다.”며 아이를 기다리는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태어날 그 아이에게 넘어져서 못 일어나버린 아빠가 아닌 다시 일어나 성실하게 열심히 살았던 아빠로 기억되고 싶은 게 솔직한 심정”이라고 복귀를 결심한 결정적 이유를 털어놨다.

신정환은 “그동안 신세를 진 지인분들과 사랑을 주셨던 분들께 꼭 실망시켜드린 책임을 지고 조금이나마 좋은 모습을 다시 보여드리고 싶었다.”면서 “ 따가운 시선을 따뜻한 시선으로 돌리기가 쉽진 않겠지만 실망시킨 시간만큼 몇백 배의 노력으로 조금씩 갚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서 신정환은 지난 27일 연예기획사 코엔스타즈 측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방송 복귀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