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아이돌마스터 R.G.P 데뷔조VS레드퀸, 팽팽한 기싸움…긴장감 UP

작성 2017.04.28 18:56 조회 387
기사 인쇄하기
아이돌마스터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리얼걸프로젝트(R.G.P) 데뷔조와 레드퀸이 기 싸움을 펼쳤다.

28일 첫 방송된 SBS연예뉴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에서 영주, 유키카, 소리, 재인은 함께 연습하던 나경(가은 분)이 레드퀸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되자 배신감에 휩싸였다.

이들은 첫 무대를 앞둔 나경을 찾아가 따져 물었고, 나경의 말 한 마디 한마 디에 화를 참지 못했다. 결국 영주는 나경에게 쓰레기통에 있는 쓰레기를 쏟아부었다.

이 모습을 레드퀸의 다른 멤버들이 보게 된 것. 이에 레드퀸 멤버들은 데뷔조에게 “나경이 말대로 나경이 왕따 시켰구나. 나경이 혼자 데뷔하니까 열 받냐. 나경에게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영주는 “싫다”고 거절하며 “나는 아직 데뷔를 못했으니 내게 (레드퀸은) 선배 아니다”라고 레드퀸 멤버들과 팽팽한 기 싸움을 펼쳤다.

'아이돌마스터.KR'은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 각박한 현실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힐링 드라마로 프로듀서 강신혁 역에 성훈, 미스터리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 역에 박철민, 리얼걸프로젝트 연습생으로는 민트, 소리, 수지, 영주, 예은, 유키카, 재인, 지슬, 태리, 하서가 분한다.

당일 SBS연예뉴스 채널에서 첫 방송된 이후 오후 11시에 SBS 플러스, 30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4월 28일 아마존을 통해 한일 양국 동시 방영을 시작,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된다.


사진=SBS연예뉴스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