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아이돌마스터 성훈, 수지 사망에 오열…감정 연기 폭발

작성 2017.04.28 19:13 조회 504
기사 인쇄하기
아이돌마스터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성훈이 수지의 죽음에 오열했다.

28일 첫 방송된 SBS연예뉴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에서 프로듀서 강신혁(성훈 분)은 레드퀸 멤버 수아(이수지 분)의 1주기를 맞아 수아가 안치된 납골당을 찾았다.

그곳에서 강신혁은 수아가 사망할 당시를 떠올렸다. 수아는 자신의 손에 이끌려 호텔로 들어섰지만 결국 뿌리치고 도망치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고 말았다.

이를 지켜본 강신혁은 사고 현장에서 충격을 금치 못했고, 수아가 병원에 실려가 수술 중 사망 선고를 받게 되자 눈물을 참지 못하고 오열했다.

이후 강신혁은 자신이 몸담았던 Y엔터테인먼트를 나왔고, 초췌한 모습으로 지내야만 했다. 

'아이돌마스터.KR'은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 각박한 현실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힐링 드라마로 프로듀서 강신혁 역에 성훈, 미스터리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 역에 박철민, 리얼걸프로젝트 연습생으로는 민트, 소리, 수지, 영주, 예은, 유키카, 재인, 지슬, 태리, 하서가 분한다.

당일 SBS연예뉴스 채널에서 첫 방송된 이후 오후 11시에 SBS 플러스, 30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4월 28일 아마존을 통해 한일 양국 동시 방영을 시작,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된다.


사진=SBS연예뉴스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