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주먹쥐고' 경수진-차은우-김영광, 삼각관계 기류 '포착'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4.29 09:45 조회 319
기사 인쇄하기
주먹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주먹쥐고 뱃고동'의 경수진, 차은우, 김영광의 묘한 삼각관계가 포착됐다.

금일(29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주먹쥐고 뱃고동'에서는 경수진과 차은우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병만, 이상민, 육중완, 김영광, 경수진, 차은우, 슬리피는 강원도 고성으로 향한다.

'주먹쥐고 뱃고동' 녹화에 합류한 차은우는 '얼굴 천재'라는 별명답게 순정 만화에 나올 법한 현실성 없는 미모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은우의 꽃 같은 비주얼은 홍일점 경수진은 물론, 남자 멤버들도 넋을 놓게 만들 정도였다. 슬리피는 “차은우는 종족 자체가 다른 것 같다”고 극찬했다.

차은우의 실물을 처음 본 경수진은 차은우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얼굴이 빨개졌다. 멤버들은 이를 놓치지 않고 “수진이의 얼굴이 점점 빨개진다”며 짓궂게 놀렸다. 이에 김영광은 "수진이랑 드라마 찍을 때 커플이었는데 단 한 번도 얼굴이 빨개진 적이 없다"며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냈다. 심지어 차은우와 경수진은 마치 커플룩을 연상케 하는 와인색 아우터를 입어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고.

'경크러쉬' 경수진마저 무장해제 시킨 차은우의 완벽 비주얼과 미묘한 삼각 로맨스의 현장은 오늘(토) 오후 6시 10분, SBS '주먹쥐고 뱃고동'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