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주먹쥐고' 이상민, 할머니 조언에 난감 "결혼 안했으면…"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4.29 12:21 조회 822
기사 인쇄하기
주먹쥐고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주먹쥐고 뱃고동'의 이상민이 요리 고수 할머니의 뜻밖의 조언으로 난감한 상황을 맞았다.

오늘(29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SBS '주먹쥐고 뱃고동'에서는 마을의 요리 고수 할머니에게 대게 만두를 배우러 간 이상민이 예상치 못한 대굴욕을 당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경수진, 김병만과 울진 명물인 대게를 활용한 요리법을 전수받기 위해 마을의 요리 고수 할머니 한 분을 찾아간다.

멤버들은 재료 손질부터 시작해 싱싱한 대게 살을 맛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요리를 준비한다. 이런저런 대화가 이어지던 중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먼저 “결혼을 했다”고 밝힌 김병만에게 할머니는 “예쁜 자식을 하나 낳으라”고 조언했다.

이어 이상민이 누구인지 잘 몰랐던 할머니는 이상민을 향해 “결혼을 했냐”는 돌발 질문을 던져 이상민을 당황케 만들었다.

민망함에 대답을 피하는 이상민에게 할머니는 “결혼을 안 하면 안 된다”며 재차 결혼을 권유했다. 이상민은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요즘 사람들은 결혼이 필수가 아니다“라고 소심하게 말했다. 이 말을 들은 할머니는 ”안 가 본 것보다 그래도 가보는 게 낫지 않겠냐, 부모님께 불효“라고 말해 이상민의 영혼을 탈탈 털었다.

할머니만 모르는 이상민의 뜻밖의 굴욕 현장은 오늘(토) 오후 6시 10분, SBS '주먹쥐고 뱃고동'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