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GO! 현장]‘더쇼 팬PD’ 김남주, 슬랙스를 입었을 뿐인데 ‘그대로 화보’

최종편집 : 2017-05-01 17:49:38

조회 : 3545

이미지

[SBS 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저 멀리서도 단숨에 눈에 확 들어오는 그녀, SBS 연예뉴스 '더쇼 팬PD'의 안방마님 김남주(에이핑크)가 떴습니다!

지난 25일 4회 녹화를 앞두고 일산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만난 김남주, 차에서 내리는 모습도 굴욕 無, 왜 그토록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지 단숨에 실감이 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미지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상의에 검정색 슬랙스를 입고 슬립온을 신었을 뿐인데 그대로 화보가 됩니다.

여기에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긴 머리, 빅백은 스타일 포인트, 주차장을 그대로 런웨이로 만들죠~ 남주의 환한 미소를 보니 오늘도 녹화는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남자 MC 슬리피와의 만남~ 래퍼 슬리피와 만나는 만큼 힙합 인사는 필수죠! YO! 슬리피는 남주의 나이에 맞추려 미리 그녀의 스타일도 체크하는 섬세함도 갖추고 있는 준비된 MC였습니다.

이미지

말하는 모습도 이렇게 예쁩니다. 친분 있는 가수들이 많이 출연했으면 좋겠다며 언제나 환영한다는 남주 MC~

이미지

늘 미소를 머금고 오늘도 열일하는 남주 MC가 있어 '더쇼 팬PD'는 늘 빛이 납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연예뉴스 '더쇼 팬PD' 본.방.사.수!!!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