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쿨 이재훈, 2년 8개월 만에 솔로 컴백

작성 2017.05.04 09:27 조회 214
기사 인쇄하기
쿨 이재훈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쿨 멤버 이재훈이 2년 8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돌아온다.

이재훈 소속사는 4일 “5월 7일 오후 8시 이재훈이 '철부지'(Peter Pan)와 '제주도에서'(Jeju Island) 두 곡이 담긴 싱글을 공개한다. 이재훈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김태훈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호흡을 맞췄다”고 밝혔다.

김태훈은 '아로하', '사랑합니다', '추억이 오는 날' 등 쿨의 히트곡들을 만든 프로듀서다. 쿨 뿐만 아니라 성시경, 김민종, 소찬휘, 장나라 등의 앨범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번 이재훈의 신곡은 2014년 9월 발표한 '안녕들한가요?' 이후 2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이다. 김태훈 프로듀서는 이재훈의 목소리가 가진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재훈은 1994년 쿨의 메인보컬로 데뷔해 '슬퍼지려 하기 전에', '운명', '애상', '해석남녀', '해변의 여인', '점보맘보', '진실' 등 많은 히트곡들을 부른 보컬리스트다. 지난해부터 단독 콘서트와 '복면가왕' 등의 출연을 통해 대중들에게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원조 꿀 성대'의 명성을 확인시키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이재훈은 지난 4월 30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에 김원준과 나란히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재훈은 걸스데이 민아와 함께 쿨의 '아로하' 무대를 선보여 큰 환호를 받았다. 이재훈은 7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에서 다시 한번 무대에 오른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