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더쇼’ 드림캐쳐, 록 사운드-칼 군무 ‘확실히 다른 매력’

작성 2017.05.04 17:29 조회 263
기사 인쇄하기
더쇼 드림캐쳐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가 '더쇼'에 출연해 강렬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일 방송된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에 출연한 드림캐쳐는 '굿 나이트' 무대를 선보였다.

드림캐쳐는 '굿 나이트'로 더욱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칼군무는 드림캐쳐의 매력을 느끼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드림캐쳐는 섹시와 청순으로 양분된 걸그룹 시장에서 메탈 록 사운드와 칼군무로 무장, 확실한 차별화에 성공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굿 나이트'는 데뷔 싱글 '악몽'의 콘셉트를 이어가는 드림캐쳐 특유의 영 메탈(Young Metal) 넘버다. 드림캐쳐의 판타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가사와 보다 무게감이 더해진 메탈 록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날 '더쇼'에는 EXID가 스페셜 MC로 출격해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주기도 했다.

'더쇼'에는 EXID, EXP EDITION, 프리스틴, SF9. WA$$UP, 다이아, 드림캐쳐, 립버블, 마틴 스미스, 모모랜드, 베이비부, 세이예스, 스누퍼, 스텔라장, 오마이걸, 오월, 힌트, 블랙식스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