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영화 핫 리뷰

'보안관' 100만 돌파 '이성민-조진웅-김성균-배정남' 감사 인증샷

작성 2017.05.07 10:21 조회 753
기사 인쇄하기
보안관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서로 다른 개성과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세 배우 이성민-조진웅-김성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로컬수사극 '보안관'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 '보안관'이 6일 294,054명을 동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개봉 5일째인 7일 오전 8시 누적 관객 수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7일 오전 8시 기준)

이는 경쟁작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보스 베이비' 등 막강한 할리우드 경쟁작들의 공세 속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한 스크린 수에도 불구하고 좌점율 47.9%,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5월 황금연휴 동안 한국 코미디 영화의 힘을 보여준 결과로 더욱 의미가 깊다.

100만 돌파를 맞이해 '보안관'의 주역인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김종수, 조우진, 임현성, 김혜은, 배정남, 김재영, 김형주 감독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증샷은 영화만큼 유쾌한 배우들의 파이팅 넘치는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기존의 수사극과는 결이 다른 새로운 로컬수사극의 탄생과 함께 배우들의 열연과 빈틈없는 시너지, 유쾌하고 클라스가 다른 웃음으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보안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