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적에서 연인으로"…'귓속말' 이보영X이상윤, 포옹 포착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5.15 08:46 조회 320
기사 인쇄하기
귓속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귓속말' 이보영과 이상윤의 포옹 현장이 포착됐다.

15일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연출 이명우) 제작진은 신영주(이보영 분)-이동준(이상윤 분)의 한층 좁혀진 거리를 엿볼 수 있는 14회 한 장면을 방송에 앞서 스틸로 공개했다.

'귓속말'에는 적으로 만나 어느새 동료가 된 남녀가 있다. 살인누명을 쓴 남자의 딸. 누명임을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청부판결을 내린 판사. 적개심을 품을 수밖에 없는 사이였지만, 이들은 같은 목적에 따라 움직이며 서로에게 힘이 됐다. 그리고 이제 이들의 관계는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질 전망이다.

통렬한 현실반영, 묵직한 메시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뒤통수 전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등 안방극장이 '귓속말'에 열광하는 이유는 많다. 그중에서도 결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극 중 신영주-이동준 두 남녀의 관계 변화이다. 처절한 상황 속 감정변화가 밀도 있게 그려지며 '박경수 작가의 멜로'라는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영주와 이동준은, 이동준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요양원에 단둘이 있다. 이곳은 신영주의 아버지가 죽음을 맞이한 곳이기도 하다. 그만큼 신영주에게도, 이동준에게도 매우 중요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이곳에 두 사람이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를 지닌다.

무엇보다 돋보이는 것은 두 사람의 가까워진 거리이다. 두 번째 사진 속 신영주가 두 팔로 이동준을 꼭 끌어안고 있는 것. 다음 사진에서도 스쳐 지나면서도 손을 꼭 잡은 두 사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누구보다 처절한 상황에 놓인 두 사람이다. 같은 목적을 위해 달려가는 두 사람에게, 조금씩 그러나 강렬하게 서로에 대한 감정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이 오롯이 느껴진다.

지난 방송에서 신영주와 이동준은 최일환(김갑수 분)을 소환하는데 성공했다. 두 사람에게 최일환은 법비의 온상인 태백의 대표이자, 얽히고설킨 권력 구도의 정점에 선 인물이다. 동시에 두 사람의 운명을 나락으로 밀어 넣고, 살인죄를 저지른 인물이기도 하다. 공동의 적인 셈. 최일환을 향한 총알이 맞아 떨어지기 시작한 가운데, 두 남녀의 거리도 가까워지며 '귓속말'의 스토리는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치열한 두뇌 싸움과 통쾌한 뒤통수, 더불어 펼쳐질 신영주, 이동준의 감정변화에 귀추가 주목되는 '귓속말' 14회는 15일 밤 10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