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데뷔 소희, 싸이 당황케 만든 첫 신고식 '애교는 덤'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5.17 10:14 조회 547
기사 인쇄하기
소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본격연예 한밤'에 새 큐레이터로 합류한 김소희가 첫 신고식을 훌륭히 치렀다.

소희는 지난 16일 방송된 '본격연예 한밤'에 큐레이터로 첫 출연해 톡톡 튀는 시각으로 유스(YOUTH) 문화와 각 분야의 핫한 셀럽들을 인터뷰하는 '소희 connected' 코너를 진행했다.

깜찍한 첫인사로 '본격연예 한밤' 스튜디오 분위기를 환하게 만든 소희는 '소희 connected'의 첫 번째 주인공인 가수 싸이를 인터뷰하기 위해 컴백 무대 현장을 찾았다.

인터뷰 시작부터 E.T의 손가락 교신을 시도해 싸이를 당황하게 만든 소희는 다소 엉뚱하지만 신선한 질문을 던져 흥미를 유발했다. 특히 싸이의 뮤직비디오 출연 욕심을 넌지시 드러낸 소희는 최근 발매한 싸이의 신곡 'I LUV IT'의 안무를 훌륭하게 따라 하며 '역시 퀸소희'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만들었다. 또 자연스러운 애교로 싸이가 직접 춤 시범을 보이게 만들며 싸이로부터 “캐릭터 묘하다”는 칭찬(?)을 받기도 했다.

성공적으로 첫 코너 진행을 마친 소희는 스튜디오에서도 MC 김구라를 비롯한 큐레이터들에게 싸이에게 직접 배운 안무를 가르쳐주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소희는 지난달 종영한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6'에서 군계일학의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며 '퀸즈'라는 걸그룹 멤버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소희는 오는 19일 정오 디지털 싱글 '스팟라이트(Spotlight)'를 발표하며 솔로로 먼저 데뷔한다. 이후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걸그룹 ELRIS(엘리스) 멤버로 합류해 다음 달 1일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걸그룹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