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뮤직

주(JOO), 넬 이정훈 손잡고 26일 컴백

작성 2017.05.18 09:44 조회 146
기사 인쇄하기
주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가수 주(JOO)가 1년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소속사는 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가수 주(JOO)의 컴백 예고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주(JOO)는 청초하고 여린 모습으로 사색에 잠긴 듯 그윽한 눈빛과 무표정한 표정으로 아련함을 느끼게 한다. 특히 단발머리로 변신한 주(JOO)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에 우아함을 드러내며 한층 청순해진 외모를 과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느 늦은 아침'이라는 신곡 명과 함께 '2017.05.26' 문구로 새 앨범의 발매 날짜가 깜짝 공개돼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5년 11월 2일 발매했던 '울고 분다'를 통해 음악적 기량을 입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존재감을 나타낸 주(JOO)가 약 1년 6개월 만에 새롭게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이다.

신곡 '어느 늦은 아침'은 밴드 넬(NELL)의 베이시스트 이정훈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그의 서정적인 감성에 주(JOO)에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해 역대급 발라드 탄생을 예고,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소속사 측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아티스트는 물론, 스태프들 모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26일 발매되는 주(JOO)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JOO)는 26일 신곡 '어느 늦은 아침'을 발매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