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한집살이 시작?”…수상한파트너 지창욱-남지현, 숨멎 눕방 완성

작성 2017.05.18 13:01 조회 742
기사 인쇄하기
수상한파트너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이 한 침대에 누워 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숨멎 눕방'을 만들었다.

18일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제작사 더 스토리 웍스 측은 극 중 한 집 살이를 시작한 노지욱(지창욱 분)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욱이 봉희를 침대에 눕히고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숨죽이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봉희는 특별한 사연(?)으로 지욱의 집에 입성하게 된다. 봉희는 귀여운 애교로 지욱을 맞이하는가 하면, 어느새 침실까지 침투해 꽃받침을 하고 깊은 잠이 든 지욱을 흐뭇한 표정으로 관찰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봉희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지욱은 적잖이 당황한 모습이다. 지욱과 봉희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기에 한 집 살이가 시작된 것인지, '숨멎 눕방' 이후 둘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 측은 “지욱과 봉희의 로맨스에 점점 불이 붙을 것”이라면서 “지욱과 봉희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면서 알콩달콩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본 방송으로 시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목요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