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바다 "솔비는 아시아에서 새롭게 나온 아티스트라 생각한다"

작성 2017.05.18 14:56 조회 308
기사 인쇄하기
솔비
바다 결혼식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가수 솔비가 '하이퍼리즘' 시리즈 첫 번째 EP '하이퍼리즘: 레드'를 발매했다.

솔비는 18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평창동 가나 아트센터 내 언타이틀 전시장에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솔비는 남자 무용수 4명과 함께 퍼포먼스 페인팅을 진행했다. 타이틀곡 '프린세스 메이커' 무대도 공개했다.

이 자리에는 최근 결혼식을 올린 S.E.S. 바다가 응원 차 함께 했다.

바다는 “솔비는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는, 아시아에서 새롭게 나온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라며 솔비를 극찬했다.  

이어 “솔비가 단순히 방송을 잘하는 게 아니라 오늘 우리가 본 무대나 음악을 통해 솔비가 내면에 깊은 근간이 있고 사회를 걱정하는 한 여자로서 무대에서 자신을 표현할 줄 아는 사려 깊은 대단한 아티스트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솔비의 '하이퍼리즘' 시리즈는 정보와 콘텐츠들의 홍수로 인해 현대인들의 욕망과 높아진 기대치들이 해소되지 못할 경우 반대로 오는 상대적 박탈감, 상실감 등의 부작용에 대한 시대적 현상을 '하이퍼리즘'이라 정의하고 그 모든 부정적인 것들을 음악으로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결과물이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