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수상한파트너' 지창욱-남지현, 극강 커플 케미 '설렘 뿜뿜'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5.22 08:53 조회 560
기사 인쇄하기
수상한파트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보기만 해도 흐뭇한 웃음이 절로 나오는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는 범접불가 뇌섹 변호사 노지욱(지창욱 분)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변호사 은봉희(남지현 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지욱과 봉희는 티격태격부터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한껏 불타는 '핑퐁 로맨스'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에 드라마 속 '지봉커플' 처럼 커플 케미가 빛나는 지창욱-남지현의 촬영 현장이 담긴 커플 비하인드 컷이 22일 제작진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에는 지욱과 봉희가 지욱의 집에 함께 있는 심쿵 스킨십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희준(찬성 분) 살인사건의 진범으로부터 협박을 받은 봉희가 지욱의 집에 들어가 함께 동거 생활을 시작한 모습으로, 다리를 다친 봉희를 정성스럽게 간호하는 지욱과 그의 세심한 보살핌에 행복해하는 봉희의 촬영 장면이다. 주먹을 쥔 지창욱과 웃으며 그의 주먹을 감싼 남지현은 마치 '쌀 보리 게임'을 하는 듯한 모습으로 귀여운 커플 케미를 뿜어내고 있다.

또한 2년 만에 재회한 지욱과 봉희의 법정 촬영 현장에서는 두 사람이 '심쿵 눈빛'을 주고받으며 웃고 있는 모습과 밀착해 앉아 함께 핸드폰을 보는 모습이다. 봉희의 사무실에서 티격태격하면서도 웃음이 빵 터진 커플 샷까지 포착돼 함께 있기만 해도 웃음꽃이 만발하는 촬영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이어 지난 18일 방송된 8회에서 술에 취해 필름이 끊긴 지욱이 한껏 긴장한 채 부끄러워하는 봉희에게 함께 잤는지 안 잤는지를 물어보는 장면의 촬영 현장이 포착됐는데, 지창욱과 남지현은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도 서로를 바라보며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처럼 법정, 사무실, 집 등 장소를 불문하고 폭발하는 커플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지창욱과 남지현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유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 측은 “점점 더 가까워지는 지욱-봉희의 모습처럼 지창욱-남지현 두 배우 또한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면서 “두 배우 모두 더 예쁜 '지봉커플'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촬영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수상한 파트너'는 오는 24일 수요일 밤 10시 9, 10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