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귓속말 이보영-이상윤-권율-박세영, 유치장 사자대면

작성 2017.05.22 13:39 조회 3,910
기사 인쇄하기
귓속말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귓속말' 이보영-이상윤-권율-박세영이 유치장 사자대면을 했다.

22일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제작진 측은 이보영-이상윤-권율-박세영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극 중 신영주(이보영 분), 이동준(이상윤 분), 강정일(권율 분), 최수연(박세영 분) 네 사람이 함께 절대 만나지 않았을 법한 장소에서 마주하고 있다. 

네 남녀는 경찰서 유치장으로 보이는 곳에 함께 있다. 경찰인 신영주는 취조를 하듯 서류를 손에 든 채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강정일과 최수연을 응시하고 있다. 그녀의 눈빛에선 이번에야말로 잡아넣고야 말겠다는 의지와 분노 등을 느낄 수 있다. 이동준 역시 날카로운 눈빛, 표정으로 강정일과 최수연을 바라보고 있다. 상처투성이 얼굴로 앉은 강정일의 표정은 심중을 알 수 없어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 강정일은 최수연의 약점을 잡고 흔들고자 했다. 그러나 최수연은 자신이 쥐고 있던 강정일의 약점을 신영주에게 넘겼고, 이로 인해 강정일의 살인죄가 만천하에 드러났다. 이런 가운데 유치장 모습이 포착된 만큼, 강정일의 상황이 나락으로 떨어져 있음을 예측할 수 있다.

동시에 최수연이 이 자리에 함께 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수연이 건넨 녹음 파일을 통해 김성식 기자 살인사건의 진범이 강정일이란 사실이 밝혀진 상황. 그런데 최수연은 어떤 이유에서 유치장에 오게 된 것일까. 불안에 휩싸인 듯한 최수연의 표정이 더욱 궁금증을 높인다.

신영주와 이동준에게는 최수연 역시 무너뜨려야 하는 대상이다. 두 사람은 최일환과 강정일에 이어 궁극적으로 최수연까지 함께 옭아매고자 할 것이다.

'귓속말'은 17회를 최종회로 종영한다. 16회는 22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