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지창욱-남지현도 놀랐다’…수트너 다이어리의 비밀

작성 2017.05.22 16:04 조회 594
기사 인쇄하기
수트너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이 극찬한 다이어리는 제작진이 직접 한땀한땀 만든 소품이었다.

최근 방송되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이하 수트너)에서 태권소녀였다가 사법연수원생, 변호사가 된 봉희(남지현 분)는 감수성이 예민한 데다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일기로 꼼꼼하게 남기는 것으로 설정돼 있다.

이에 따라 봉희는 자신의 다이어리에다 그날의 일정이나 주의사항, 목표, 생활비 등이 디테일하게 적었다. 또한 여기에는 '노지욱은 오늘도 재수 없었다', '우린 운명이다. 바로 악연. 전생의 웬수', '인간이 어디까지 재수 없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NO! 노지욱을 관찰하면 될 것이다 by 은봉희', '악마가 인간으로 형상화됐다 = 노지욱', '지하철 변태맨 재회! 그 변태가 내 지도 검사라니, 오마이갓! 신은 없다'라는 지욱(지창욱 분)을 향한 봉희의 감정들이 귀여운 글씨체, 그리고 깜찍한 이모티콘과 함께 담았다.

이 핑크색 다이어리는 이후 살인 용의자가 된 지욱이 그녀의 집을 수사하면서 또 공개되었고, 이때 지욱이 그녀의 글 옆에다 '동감'이라고 쓰면서 다시 한번 관심을 모으기도 했던 것이다.

이는 '수트너' 소품팀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소품이었다. 관계자는 “작가님께서 대본에 봉희의 일상을 디테일하게 알려주셔서 이처럼 다이어리에다 다양한 색의 팬을 활용해 작성하게 되었다”라며 “4시간 동안 한 땀 한 땀 열심히 만든 다이어리”라며 웃어 보였다.

이 다이어리를 받아든 남지현은 “내 글씨체와 비슷해요”라며 감탄해 하면서 한 장 한 장 넘기며 즐거워했고, 지창욱 또한 그 다이어리를 받아들고는 좋아했던 것이다. 다른 제작진들 또한 이를 제작하는데 불과 4시간밖에 걸리지 않았다는 사실에 깜짝 놀라고는 그 내용들을 꼼꼼히 들여다보기도 했다.

'수트너'의 한 제작진은 “출연진들의 열연, 그리고 드라마 퀄러티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는 가운데, 이번에는 이 같은 소품에 대한 칭찬도 이어지고 있다”라며 “이번뿐만 아니라 앞으로 변호사가 된 봉희가 쓰는 또 다른 내용이 담긴 다이어리가 등장해 더욱 재미를 더 할 테니 단 한 장면도 놓치지 말고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개했다.

'수트너'는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되며, 9~12회는 5월 24, 25일에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