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일

“이 언니의 자신감”…이하늬, 수영복 화보 공개

작성 2017.05.22 16:22 조회 1,077
기사 인쇄하기
이하늬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이하늬가 건강한 섹시미를 자랑했다.

22일 패션지 인스타일 측은 이하늬가 참여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는 인스타일 6월호에 실린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블랙컬러의 비키니톱과 데님팬츠를 매치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페미닌한 스타일의 플레어 래쉬가드를 착용해 건강한 몸매가 더욱 돋보이는 래쉬가드 룩을 선보였으며,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래쉬가드와 숏츠를 입어주어 바캉스 분위기를 제대로 표출했다. 깊게 파인 네크라인과 X자로 포인트를 살린 크롭 래쉬가드, 하이웨이스트의 숏츠를 매치해 건강한 아름다움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하늬

이에 이하늬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표정 연기와 손끝부터 디테일이 살아있는 포즈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해변가에서 스타일리쉬하게 선보일만한 수영복 스타일링과 수상 스포츠 할 때 활용하기 좋은 래쉬가드 룩을 제안해 곧 다가오는 휴가철을 앞두고 뭇 여성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이하늬는 최근 종영된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에서 장녹수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하늬
이하늬
이하늬
이하늬
이하늬
이하늬

사진=인스타일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