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섹시 데뷔조VS깜찍 루키조"…'아이돌마스터' 첫 미션 승자는?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5.26 08:51 조회 187
기사 인쇄하기
아이돌마스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아이돌마스터.KR'의 연습생들이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G.P)'의 멤버가 되기 위한 첫 미션을 치른다.

26일 방송될 SBS연예뉴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제작 IMX/이하 '아이돌마스터.KR') 5회에서는 데뷔로 향하는 다섯 자리를 두고 펼치는 '리얼걸프로젝트' 서바이벌의 첫 번째 미션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4회 방송에선 기존 연습생들과 새 연습생들이 프로듀서 강신혁(성훈 분)의 제안으로 '리얼걸프로젝트' 서바이벌에 돌입했다. 멤버들은 '데뷔조'와 '루키조'로 나뉘어 오로지 5명만이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 것. 연습에 돌입한 멤버들은 신경전을 벌이며 자신들만의 전략을 짜는 등 첫 미션 무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속 멤버들은 미션 무대를 위해 걸그룹 무대의상을 차려입은 모습이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섹시 콘셉트로 블랙의상을 입고 있는 '데뷔조' 멤버들과 핑크색의 귀여운 의상을 입고 있는 '루키조' 멤버들이 상반된 매력이 시선을 모은다. 오랜 기간 아이돌 데뷔를 준비해 수준급 실력을 소유한 '데뷔조'와 이제 막 연습생활을 시작한 '루키조'가 준비한 무대를 함께 볼 수 있는 것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관계자는 “드디어 서바이벌 경연을 시작한 연습생들이 준비한 첫 미션 무대가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며 “실제로 출연진들이 소녀시대, 티아라, 시스타, 걸스데이 등 현존 최고의 걸그룹 안무를 오랜 시간 연습해 보는 즐거움이 있는 무대가 그려질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어떤 팀이 미션의 승리자가 될 것인지 예측해 보시는 것도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이라고 전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반다이남코의 유명 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최초의 실사 드라마로, 연습생 소녀들이 아이돌 데뷔라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성장기를 그리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26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SBS연예뉴스에서 5회가 방송된다. 이어 당일 밤 11시 SBS 플러스, 28일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IMX]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