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5분만 같이 있어줘”…수상한파트너 지창욱-남지현, 요동치는 관계

작성 2017.05.31 13:59 조회 399
기사 인쇄하기
수상한파트너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남지현의 관계가 다시 한번 요동친다.

최근 공개된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13, 14회 예고편은 고백을 거절당한 봉희(남지현 분)가 자신의 방에서 뜨거운 눈물을 흘리면서 시작된다. 이후 그녀는 아무렇지도 않은 듯 자신을 잘 대해주는 지욱(지창욱 분)을 향해 “이러지 마세요. 좋아하지 말라 그랬으면, 이렇게 잘해주면 안되죠. 도와주셔야죠”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양 셰프 살인현장을 갔던 지욱은 전 여자친구였던 검사 유정(나라 분)을 만난 자리에서 “넌 원래 이런 사람을 잡는 사람이었어”, “그런데 왜 변호를 해?”라는 말에 심란해하는 모습도 보였다.

이윽고 변호사들의 회의가 시작되는데 봉희가 “정현수 씨가 범인이란 직접 증건 하나도 없어요”라고 말하자 지욱은 “범인이 아니란 직접 증거도 하나도 없어요”라는 말로 신경전이 오갔다.

그러다 피곤한 지욱이 소파에서 눈을 붙인 가운데 그런 그를 발견한 봉희가 그의 넥타이를 풀어줬다. 이때 갑자기 지욱이 눈을 뜨자 놀란 그녀는 “다 벗기려던 건 아니었어요. 믿어주세요”라며 당황해하고, 이에 그는 “은봉희 미안한데, 5분만 있어줘”라는 말과 함께 그녀의 손목을 잡아끌면서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더욱 이끈 것이다.

한 관계자는 “이번 회에서는 지욱이 봉희에게 5분만 같이 있어 달라고 요청하면서 둘의 관계가 요동치게 될 것”이라며 “그 시간 이후 둘에게 어떤 일이 펼쳐질지는 꼭 본방송으로 지켜봐 달라”라고 소개했다.

'수상한 파트너' 13~16회는 5월 31일과 6월 1일에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