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일급비밀 "멋진 모습-귀여운 모습 다 보여줄 것"

작성 2017.06.02 14:47 조회 155
기사 인쇄하기
일급비밀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올해 1월 1일 데뷔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7인조 보이그룹 일급비밀이 두 번째 미니앨범 '마인드 컨트롤'로 돌아왔다.

일급비밀은 2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일급비밀은 “1월에 처음 데뷔 앨범이 나오고 5개월 만에 인사드리는데 긴장되는 것도 많고 설레는 마음도 크다”라고 밝혔다.

일급비밀은 “많은 보이그룹들이 강한 모습,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데 우리는 우리들의 7명 개성을 잘 드러내는 무대로 팬들 앞에 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앨범 수록곡을 보면 장르가 다양하다. 멋진 모습, 귀여운 모습, 악동 같은 모습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많이 짜인 듯한 모습보다는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일급비밀은 정상을 뜻하는 'TOP'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름으로 “아이돌계의 빛나는 존재로 최정상까지 비상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마인드 컨트롤'은 설렘이 가득했던 첫사랑과는 달리 상대를 좋아함에도 “이게 정말 사랑이 맞을까”라고 의심 먼저 하게 되는 두 번째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도입부와 엔딩의 휘파람 소리가 매력적이며 셔플이 가미된 파워풀한 안무는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