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아껴야 산다"…'미우새' 이상민, '셀프 스타일링'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6.04 14:05 조회 239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이상민이 비용 절감을 위해 셀프 스타일링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오늘(4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SBS'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예능 대세' 이상민의 눈코 뜰 새 없는 24시간이 공개된다.

이상민은 이날 새벽 3기 반에 기상한 뒤, 하루 동안 총 5개의 스케줄을 소화하고 새벽 2시가 넘어서야 잠자리에 드는 쉴 틈 없는 하루를 보냈다. 이에 지켜보던 MC신동엽 조차 “말도 안 되는 일이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동안 이상민은 “비용을 아끼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을 직접 한다.”고 밝힌바 있는데, 실제로 오늘 방송에서 숨겨왔던 셀프 스타일링 장면이 공개 될 예정이다. 이상민은 새벽부터 일어나 손수 화장을 하고 다림질을 하며 의상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모두의 감탄을 받았다.

김건모의 어머니는 “(이)상민이는 못하는 게 뭐냐?”며 칭찬을 쏟아냈다. 이에 이상민의 어머니도 “(상민이가) 못한 일은 빚을 진 일이다”라고 돌직구 발언을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폭소에 빠트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이상민은 스케줄을 이동하며 집에서 직접 내린 커피를 가지고 다니며 끊임없이 마시는 모습으로 어머님들의 걱정을 샀다. 하지만 이상민이 “커피를 많이 마실 수 밖에 없다.”라며 속사정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예능 대세로 떠오르며 가장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이상민의 24시간과 리얼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 (4일) 밤 9시 15분 SBS'미운 우리 새끼'에서 밝혀진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