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백아연, 400여 관객과 라이브 공연 '달콤한 시간'

작성 2017.06.05 10:19 조회 129
기사 인쇄하기
백아연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백아연이 소규모 라이브 공연으로 400여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백아연은 4일 오후 서울 대치동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백아연 벅스TV Special Live Vol.28'라는 타이틀로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팬들에게 달콤한 주말을 선사했다.

백아연은 공연에서 29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Bittersweet'에 실린 곡들 가운데 4곡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달콤한 빈말' 뿐만 아니라 수록곡 '넘어져라', '끝모습', 그리고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질투가 나'를 들려줬다. 이와 함께 백아연을 '5월의 여왕'으로 만들어준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와 '쏘쏘', 그리고 이별의 순간을 담담하게 풀어낸 '할 말'까지 선보이며 꽉 찬 60분을 만들었다.

특히 백아연은 마지막 곡 '달콤한 빈말'이 끝난 후 팬들의 뜨거운 앙코르 요청에 '넘어져라'를 또 한 번 선보이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날 백아연은 소규모 공연답게 관객과 한층 가깝게 소통하면서 청아한 목소리와 담백하지만 다양한 감성으로 팬들에게 '귀 호강' 무대를 선물했다.

공감 100%의 현실 반영 가사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백아연은 지난 29일 발매한 '달콤한 빈말'로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와 '쏘쏘'에 이어 '음원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백아연은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버스킹을 열고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