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조정석 어떤 면이 좋아?"…'3대천왕' 거미, 기습 질문에 진땀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6.08 10:27 조회 521
기사 인쇄하기
3대천왕 거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거미가 공개열애 중인 배우 조정석에 대해 언급했다.

거미는 최근 진행된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녹화에 참여해 '여름 냉국수' 특집을 함께 했다.

이날 녹화에서 거미는 좋아하는 면 요리에 대해 “심심한 맛이 매력인 평양냉면을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기회를 엿보던 게스트 허경환은 “그럼 남자친구의 어떤 면이 좋냐”며 기습질문을 던졌다. 이에 MC들은 '아재토크'로 거미를 압박했다.

백종원은 “(남자친구의) 차가운 '면'이 좋았던 거다”, 김준현은 “(남자친구의) 왼쪽 '면'이 좋았을 수도 있지 않겠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거미는 조정석에 대한 언급,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 밖에 김지민은 허경환에 대한 비밀을 폭로했다. 허경환이 “부산 '밀면'을 좋아한다”고 말하자, 김지민은 “라미네이트라서 밀면을 끊기 힘들지 않냐”고 공격했다. 뜻밖의 비밀을 폭로당한 허경환은 애써 괜찮은 척했지만, 끝내 “라미네이트 때문에 말하기 싫다”며 점점 말이 꼬여 웃음을 자아냈다.

거미와 허경환이 출연한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오는 9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번 '여름 냉국수' 특집에서는 새콤함과 아삭함이 살아있는 오이지 국수, 매콤달콤의 대명사 쫄면, 보기만 해도 얼얼해지는 냉우동, 그리고 여름 기력보충을 책임질 닭냉국수가 소개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