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지드래곤 ‘무제’ 뮤비, 이틀 여 만에 1천만 돌파

작성 2017.06.12 10:21 조회 624
기사 인쇄하기
지드래곤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지드래곤의 신곡 '무제' 뮤직비디오가 이틀여 만에 1천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1일 오후 3시 기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된 '무제' 뮤직비디오는 조회 수 1천 1만 7천 256회를 기록했다.

'무제' 뮤직비디오는 심플한 세트를 배경으로 지드래곤의 감정 연기와 애절한 멜로디, 가사가 돋보이는 영상이다. 촬영 당시 지드래곤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애초에 여러 세트에서 촬영하기로 했던 계획에서 변경돼 원테이크로 끝내게 된 에피소드를 가진 뮤직비디오이기도 하다.

래퍼 지드래곤이 보컬로만 가득 채운 슬로우곡 '무제'를 단독 타이틀곡으로 정한 것도 신선한 일이다. 이 가운데 발표 이후 4일째 국내 모든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무제'가 실린 지드래곤의 새 앨범 역시 아이튠즈 앨범차트 39개국 1위를 기록하는 등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새 앨범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드래곤은 지난 10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 월드투어 'ACT III, M.O.T.T.E'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17일과 18일 마카오에서 본격적으로 투어를 이어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