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뮤직

'더쇼 팬PD' 세븐틴 출격, 역대급 혜자 팬미팅 현장 대공개

작성 2017.06.13 09:25 조회 317
기사 인쇄하기
더쇼 팬PD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신개념 팬미팅 프로그램 '더쇼 팬PD'에 남성미로 무장하고 돌아온 '세븐틴'이 출격한다.

13일 오후 KT '올레tv'를 통해 선공개 되는 SBS연예뉴스 '더쇼 팬PD'는 팬들이 직접 PD가 돼 맞춤형 팬미팅을 기획하고 만드는 국내 최초 DIY 팬미팅 프로그램이다. PD가 된 아이돌 덕후팬들의 좌충우돌 팬미팅 제작 과정을 생생하고 리얼하게 담는다.

이날 생중계에서는 세븐틴을 위한 맞춤형 코너들로 진행된다. 과연 세븐틴이 어떤 매력을 뽐낼지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네 번째 미니앨범 'AI1'을 발표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남성미로 돌아온 '자체제작돌' 세븐틴에게 이번 팬미팅은 컴백 후 갖는 첫 팬미팅으로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전망이다.

현재 세븐틴은 '울고 싶지 않아'로 컴백 이후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 네 번째 미니앨범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 전격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며 '대세돌'을 입증하고 있는 중이다.

'더쇼 팬PD'는 13일 오후 8시 30분부터 올레 tv 메뉴 '음악/교육/다큐 > 라이브 실황/팬PD'와 올레 tv 모바일의 메뉴 '실시간 TV > 연예/오락'에서 공연 실황 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며 올레 tv에서 시청 예약하면 공연 1시간 전 휴대폰 문자로 알려 준다. 라이브 중계 후에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공연 실황을 담은 VOD도 서비스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