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B.A.P 종업, 오늘 '더쇼'서 신곡 '트라이 마이 럭' 무대 최초 공개

작성 2017.06.13 09:50 조회 153
기사 인쇄하기
B.A.P 종업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B.A.P 종업이 13일 솔로곡 'Try My Luck'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지난 8일 프로젝트 앨범 '파티 베이비'의 음원을 공개하며 대현과 함께 B.A.P 보컬 라인의 매력을 선보였던 종업이 13일 오후 6시 30분 생방송 되는 SBS MTV '더쇼'에서 신곡 'Try My Luck'의 풀버전 안무를 공개하며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앞서 프로젝트 앨범의 솔로곡 'Shadow'를 선보인 대현의 뒤를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서는 종업은 특유의 소울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세련된 음악과 수준급 댄스 실력을 바탕으로 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곡 'Try My Luck'은 다이내믹하게 흐르는 편곡이 돋보이는 PB R&B넘버로 종업의 딥하고 소울풀한 보컬과 랩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한 단계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는 웰메이드곡이다.

대현에 이어 강렬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종업은 이날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을 이어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