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더쇼' 피오X정화 앵커 변신, 상반기 가요계 총정리

작성 2017.06.13 16:47 조회 193
기사 인쇄하기
더쇼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더쇼' MC 피오와 정화가 '더쇼 뉴스' 앵커로 변신한다. 

1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SBS MTV 음악 버라이어티 '더쇼'의 한 코너 '더쇼 뉴스'에서는 2017년 상반기 가요계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앵커로 변신한 피오와 정화는 세계 최대의 음악 시장인 아메리카가 사랑에 빠진 방탄소년단, 아시아를 호령한 엑소, 유럽을 점령한 블락비 등 K-POP 스타들의 활약상을 전한다.

또 K-POP의 중심 '더쇼'의 상반기의 뜨거웠던 순간들을 한눈에 담은 영상을 공개한다. '더쇼'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와 스페셜 에디션, 그리고 다시 봐도 감격스러운 더쇼초이스 선정 순간들을 살펴본다. 

이날 '더쇼' 방송에서는 최초 공개되는 스페셜한 무대들이 준비돼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천재 기타리스트 김세황과 김정모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Nostalgia'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두 사람의 화려한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음악방송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역대급 연주 무대가 펼쳐진다.

또 B.A.P 대현과 종업의 특별한 컴백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컴백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작된 프로젝트로 팬들을 위한 두 사람의 스페셜한 무대가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실력파 보컬그룹 소울라티도 컴백 무대, VERMUDA의 화려한 데뷔 무대, B.I.G, 맵식스, 모모랜드, 세븐틴, 아스트로, 에이프릴, 크나큰의 무대와 더불어 소민&하이탑, 일급비밀의 컴백 무대, 엘리스의 데뷔 무대 등 화려하고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