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수상한파트너' 지창욱♥남지현, 커플 탄생 기념 애정행각 비하인드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6.19 08:48 조회 1,825
기사 인쇄하기
수상한파트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의 사랑스러운 커플 샷이 공개됐다.

19일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측은 이제 막 커플이 된 극 중 노지욱(지창욱 분)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오늘부터 1일' 성사를 기념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커플이 된 1일 차에 봉희가 지욱에게 깜짝 뽀뽀 애교를 선사하는 장면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봉희의 뽀뽀는 지욱뿐만 아니라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들었다 놨다 하며 설렘을 안겼던 상황. 촬영 현장에서도 지창욱과 남지현은 드라마 속 지욱과 봉희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뽀뽀신 리허설 도중 지창욱의 개구진 장난에 남지현이 웃음을 터트리는 등 화기애애한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지욱은 비 오는 날 봉희를 마중 나가 우산을 씌워주고, 자신은 한쪽 어깨가 다 젖는데도 봉희가 비를 맞지 않도록 우산을 기울이는 속 깊은 배려를 보여줘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했다. 사진 속 실제 촬영장에서는 지창욱과 남지현이 촬영을 기다리는 동안 함께 우산을 쓰고 햇빛을 피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친밀한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은 “모두가 소원하던 대로 지욱과 봉희가 드디어 커플이 됐다”면서 “커플이 되자마자 예상치 못한 '깜짝 뽀뽀신'으로 모두를 심쿵하게 만든 지봉커플이 앞으로는 또 어떤 레전드 장면을 만들어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수상한 파트너'는 오는 21일 수요일 밤 10시 25-26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