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머스트잇20’ 정채연, 개불 아가씨 등극... 해산물 개그로 폭소 유발

작성 2017.06.19 10:09 조회 361
기사 인쇄하기
정채연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다이아의 정채연이 개불 아가씨로 등극했다.

SBS플러스 '머스티잇20' 4회에서는 '해산물'을 주제로 전국에 있는 20가지 해산물 메뉴들을 공수해 폭풍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정진운의 리얼 단골집 사장님이 직접 싱싱한 해산물을 가져와 그 자리에서 바로 썰어준 해산물 모둠을 시작으로, 전남 무안에서 당일 택배로 올라온 세발낙지 탕탕이, 이탈리아 레스토랑 사장님이 직접 쟁반 채 가져 온 농어 스테이크 등 배달시켜 먹기 힘든 해산물 메뉴까지 촬영장으로 공수, 더욱 '신선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걸그룹'다이아'의 기희현과 정채연이 게스트로 출연, 해산물 신세계를 경험하며 아저씨 감탄사를 내뱉는 등 리얼한 먹방을 펼쳤다.

특히 자연주의 입맛을 지닌 정채연은 살아있는 개불과 산 낙지를 아무렇지 않게 만지며 '개불 아가씨'라는 별명까지 득템했을 뿐 아니라, 오징어 먹물을 입에 머금은 채로 환한(?) 미소를 짓는 등 4차원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촬영장 밖으로 설치된 중계 모니터를 보고  '다이아'의 팬들이 깜짝 방문, 두 사람이 싸준 감격의 해산물 쌈을 먹으며 촬영장이 훈훈한 팬미팅 현장으로 변하기도 했다.

MC 정진운과 다이아 기희현, 정채연의 꿀잼 먹방 쇼가 펼쳐질 SBS플러스 '머스트잇 20'은 2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