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국민 사이다녀' 이유리, '한밤' 단독 인터뷰 "인기 실감 못 해"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6.19 17:02 조회 407
기사 인쇄하기
본격연예한밤 이유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유리가 SBS '본격연예 한밤'과 만났다. 오는 20일 방송될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이유리와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된다.

이유리는 최근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왔다! 장보리'의 역대급 악녀 연민정 꼬리표를 떼고 당찬 커리어우먼 변혜영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특히, 보는 이들의 답답한 속을 뻥 뚫어주는 사이다 같은 대사로 젊은 여성들의 '갖고 싶은 언니'로 등극했을 정도다.

'본격연예 한밤' 팀이 한 화장품 광고 촬영현장에서 만난 이유리는 자신의 인기에 대해서 “사실은 잘 못 느낀다”며 “명동을 한번 나갔다 와야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유리는 드라마 명대사 중 하나인 “이 지성, 이 인성, 섹시, 골고루 갖춘 명품 변혜영”을 '본격연예 한밤' 카메라 앞에서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또 이유리는 “지성 씨와 조인성 씨를 떠올리며 했다”라고 비하인드 연기 팁을 전수했다.

이유리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도 선보였다. 단 5초 동안 펼쳐진 '5종 표정 종합 선물 세트'로 '본격연예 한밤'의 김주우 큐레이터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유리는 SBS의 새 파일럿 '아내들의 낭만일탈–싱글와이프'(이하 '싱글와이프')의 진행을 맡게 된 소감도 전했다. 오는 21일 수요일 첫 방송을 앞둔 '싱글와이프'는 육아와 가사에 시달린 아내들을 위해 남편들이 특별한 결혼 안식 휴가를 선물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박명수와 공동 MC를 맡게 된 결혼 7년 차인 이유리는 시청자들에게 아내들의 속마음을 놓치지 않고 전달할 예정이다.

'국민 언니' 이유리와의 유쾌한 만남은 20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될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