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타그램2' 정가은의 똑소리 나는 자기 관리 '꿀팁'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6.21 00:02 조회 466
기사 인쇄하기
스타그램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방송인 겸 모델 정가은이 확신한 자기 관리 꿀팁으로 주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플러스 '스타그램2'의 인기 코터 스타 스틸 파우치 코너에는 결혼과 출산 이후 더 예뻐진 정가은이 출연했다.

육아에 지친 정가은은 모델 박채빈과 도심 속 힐링 여행을 떠났다. 호텔 수영장으로 휴가를 떠난 정가은은 출산 전과 다름없는 팔등신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이런 모습 뒤에는 확실한 자기 관리가 있었다. 다리의 흉터를 가리기 위해 뿌리는 스타킹, 마사지 스타킹 아이템을 소개하는가 하면 이너 뷰티를 위해 발포 과립 비타민까지 꼼꼼이 챙겨 먹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자리를 이동해 스파를 즐겼다. 정가은의 꿀팁은 이어졌다. 다리 마사지기를 비롯해 바디 브러쉬와 오일을 소개하며 부드럽고 미끈한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정가은 "나는 몸매관리와 뷰티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늘 이렇게 어떤 제품이 좋은지를 써보고 내 몸에 맞는 것을 찾는다"면서 "이렇게 해야 더 예뻐질 수 있다"고 후배에게 조언했다. 

정가은은 이날 하루만큼은 '소이 엄마'가 아닌 정가은으로 돌아가 멋진 뷰와 음식을 즐기며 행복한 한때를 보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