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너의 여행을 보여줘2, 조은정 작가 출연... ‘라스베이거스’ 여행 꿀팁 공개!

작성 2017.06.21 10:08 조회 219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현대미디어계열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가 오는 22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Travel Gallery)에서 여행 토크쇼 '너의 여행을 보여줘2' 라스베이거스 편을 진행한다.

이날 녹화에서는 MC 류시형, 청춘유리와 함께 베스트셀러 여행 작가 조은정이 출연해 밤에 더 빛나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여행 노하우와 꿀팁을 소개한다.

츨연자 조은정은 '미국 서부 셀프 트래블'을 비롯하여 8권의 여행 서적을 집필한 베스트 셀러 여행 작가다. tvN '곽승준의 쿨까당'을 비롯한 다수의 TV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방송에서 조은정 작가는 화려한 도시와 대자연을 오가는 라스베이거스 여행코스부터 휴양과 쇼핑, 음식, 드라이브 등 테마별 추천 여행지를 소개한다. 특히 20년간 쌓아온 미국여행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조은정 작가는 사전 인터뷰를 통해 “라스베이거스의 대표적 매력은 도시의 야경과 엔터테인먼트, 다양한 테마의 호텔을 꼽을 수 있다. 지구를 축소해 놓은 것 같은 아름다운 풍경과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문화, 익스트림 스포츠까지 낮과 밤이 즐거운 라스베이거스의 매력을 알려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10회 방청객 전원에게는 라스베이거스 음식으로 특별 제작된 도시락이 제공된다. 방청권 구매는 '더현대닷컴'에서 가능하다.

조은정 작가와 함께하는 '너의 여행을 보여줘2' 라스베이거스 편은 오는 22일 저녁 7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트래블 갤러리에서 공개된다. 녹화는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되며, 이후 ONT 채널과 네이버TV에서도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