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수상한파트너 지창욱-남지현 등, 대본 사랑에 흠뻑

작성 2017.06.22 12:38 조회 2,553
기사 인쇄하기
수상한파트너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이 대본 열공에 빠졌다.

22일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제작진 측은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욱 역 지창욱은 세트나 야외촬영 중 쉴 새 없이 대본을 보면서 캐릭터에 빠져들며 첫 로코 도전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었다. 봉희 역 남지현 또한 그와 밤낮없이 호흡을 맞추는 와중에 대본에 집중하면서 긍정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을 더욱 살리게 되었다.

은혁 역 최태준의 경우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 로비를 걸으면서도 대본은 꼭 손에 쥐고 있어서 눈길을 끌었고, 유정 역 나라 또한 자신의 촬영 차례를 기다리면서 대본을 뚫어질 정도로 쳐다보는 열정을 선보였다.

한 제작진은 “ '수트너' 주인공들의 대본 사랑은 유별나다. 이 같은 연기 열정 덕분에 전체 시청률이 자체 최고를 기록할 수 있었고, 특히 뿐만 아니라 2049시청률은 월화수목 프로그램 중 당당히 1위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라며 “남은 방송 동안 좋은 드라마를 위해 배우뿐만 아니라 스태프들도 더욱 집중할 테니 계속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린다”라고 소개했다.

'수상한 파트너' 27, 28회는 22일에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