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원 차트 1위 '6연속 히트'

작성 2017.06.23 09:50 조회 221
기사 인쇄하기
마마무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마마무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의 전곡을 공개했다. 이후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다.

현재(오전 8시 기준)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국내 최대의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엠넷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이 외에도 네이버뮤직, 벅스, 지니, 올레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주요차트에서도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아재개그', 'Finally', '구차해', '다라다' 등 전곡이 차트에 안착하며 믿듣맘무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이렇게 신곡을 1위에 올려놓으며 마마무는 데뷔곡 'Mr.애매모호'를 시작으로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is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까지 6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믿듣맘무'의 브랜드 파워를 증명했다.

마마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은 '음오아예' 때의 상큼하고 발랄한 핑크빛 매력에 도발적이고 예측 불가능한 블루빛의 매력을 더해 화려하고 다채로운 마마무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실제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 포인트가 재치 있게 녹여진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큐티허세를 콘셉트로 밉지 않은 귀여운 허세를 부리는 마마무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마마무는 이번 주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의 컴백 무대를 꾸민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