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보아 '카모', 섹시한 보컬 부각된 강렬한 댄스곡

작성 2017.06.23 17:10 조회 271
기사 인쇄하기
보아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보아(BoA)의 파격 변신을 담은 'CAMO'(카모) 프로젝트가 26일 베일을 벗는다.

보아의 'CAMO' 프로젝트는 보아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극대화해 표현함은 물론 색다른 변신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더욱 강렬해진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선사,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CAMO' 프로젝트 음원은 2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네이버 TV 및 네이버 V SMTOWN  채널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큰 호응이 기대된다.

신곡 'CAMO'는 묵직한 베이스와 신디사이저 사운드에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아의 보컬이 더해진 강렬한 댄스곡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는 보아의 퍼포먼스는 물론, 페이스 및 바디 맵핑을 통해 그녀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다채로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보아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보아는 지난 17일 'CAMO' 프로젝트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깜짝 오픈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24일 자정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할 계획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