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장산범', 벌써부터 소름이…39초의 낯선 공포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6.23 17:11 조회 572
기사 인쇄하기
장산범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장산범'이 39초 분량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했다.

23일 공개된 '장산범'의 티저 예고편은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의 정체에 공포감을 드러내는 염정아, 박혁권 등의 실감나는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이 주변에서 민담으로 전해지기 시작했지"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딸 준희를 부르는 여러 목소리를 통해 공포감을 조성한다. 그리고 "믿으면 안돼...그들은 어떤 방법이든 쓸 거야"라는 경고성 멘트로 장산범의 비밀에 관한 공포를 극대화했다. 

장산범

'장산범'은 올여름 흥행 대전에 출사표를 던진 유일한 호러 스릴러 영화다. 신선한 소재와 충격적인 전개를 통해 560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스릴러 영화의 역사를 새로 쓴 바 있는 '숨바꼭질' 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높은 기대를 얻고 있다.

여기에 '장화, 홍련' 이후 14년 만에 미스터리 스릴러로 귀환한 염정아와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신뢰를 쌓은 박혁권이 출연했다.

목소리를 이용해 청각적 공포를 극대화한 독창적인 스릴러로 기대를 모으는 '장산범'은 8월 중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