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FT아일랜드 민환-승현, 데뷔 10주년 맞아 '떠나보니' 합류... 대구 먹방 여행기 대공개!

작성 2017.06.26 11:00 조회 276
기사 인쇄하기
떠나보니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FT아일랜드의 동갑내기 막내 민환, 승현이 '먹방의 도시' 대구 여행기를 전한다.

데뷔 10주년을 맞아 SBS미디어넷 한류 여행 리얼리티 '떠나보니'에서 대한민국의 숨은 여행지 대구를 소개하며 한국을 알리는 의미 깊은 일에 동참하는 것.

'떠나보니'는 아이돌 스타가 한류 팬들에게 직접 대한민국의 숨은 명소를 소개하는 신개념 여행 리얼리티.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SBS미디어넷이 제작하고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이 자신들만의 여행법으로 한국은 물론 해외의 한류 팬들에게 떠나 볼 만한 한국의 관광지를 선보인다.

아이돌 스타의 무대 밖 솔직한 모습과 개인적인 여행 스타일 등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회 주인공으로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한류 밴드 'FT아일랜드'의 막내라인 민환과 승현이 나서 눈길을 끈다.

한류 관광지 대구에서 식도락 여행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 동갑내기 친구답게 각자 좋아하는 음식 취향 차이 때문에 음식 선택을 놓고 대결을 벌이는 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데뷔 이후 처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어리버리한 모습을 보인다던가, 인형뽑기, 트램펄린 농구 등 가는 장소마다 게임 대결을 펼친다던가 하며 치열한 신경전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대구의 명소 '김광석 다시 그리기 길'에서는 고 김광석의 노래 제목을 온몸으로 표현하여 즉석에서 SNS를 통해 팬들에게 퀴즈 내기를 진행, 바닥을 구르는 투혼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밀고 당기는 승부의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지, 오는 26일 오후 6시 SBSMTV, 27일 저녁 8시 10분 SBS연예뉴스에서 방송되는 '떠나보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